얼마 남지 않은 설날,명절 Best 선물 추천 Top
본문 바로가기
사회 정책

얼마 남지 않은 설날,명절 Best 선물 추천 Top

by 오슈톡(오늘의이슈톡) 2023. 1. 10.

 

곧 국민이 기다리고 기다리는날 명절이 다가 옵니다. 올해는 검은토끼해입니다. 

얼마전에 2022년이 된거 같은데.. 벌써 2023년이라니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일단 서두가 너무 길었던거 같네요.

오늘은 얼마남지않은 설날 선물 추천 TOP5를 추천해드릴게요. *단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Top4. 술선물

요즘 술 종류가 하나가 아니죠. 옛날에는 정종만 있었던거 같고, 선물로 술이 들어오면 양주가 많이 들어왔던거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SNS,유튜브,방송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 전통주를 많이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선물을 전통주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TOP5는 술 선물!

 

Top3. 농수산물, 과일류

https://smartstore.naver.com/jj_farm/products/7844830015

언제나 가족들은 농수산물과 과일류를 선물로 많이 보내시죠. 그런데 요즘 과일값이 많이 오르긴 했습니다. 요즘 경제가 좋지않아 모든 식자재, 유통경로하며 비용이 많이늘었어요. 이러한 비용때문에 요즘은 농수산물 직거래를 많이 하시곤 합니다. 그게 더욱 신선하고 값이 싸기 때문이죠. 왜냐하면 유통절차가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직거래로 신선한 농수산물도 사고, 농부,어부도 직거래로 유통비 조금들어가고, 소비자, 생산자 모두 일거양득입니다. 

항상 명절에 선물이 많은 농수산물, 과일류 TOP4로 뽑았습니다.

 

Top2. 육류(한우,돼지 등)

다들 의아해 하실 겁니다. 왜 육류가 Top2인지. Top1을 발표하면 다들 수긍하실거에요. 모두들 고급 선물세트하면 다들 한우셋트 많이 선물하시죠? 고기받고 안좋아하는 사람은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고기는 또 다양한부위로 맛을 볼 수 있기때문이죠. 그리고 간단하게 선물하기위해 햄 선물세트도 많이 하기때문에 육류 라고 했습니다. 가성비있는 햄셋트, 고급선물셋트 한우, 돼지 고기 세트 이번 설에서 고기 한상자 들고 가시는거 어떤가요?

 

 

Top1. 건강식품

Top1 건강식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식품을 은근히 많이 선물하실거에요. 평소에도 많이 선물하시고, 고령화 시대다 보니, 건강을 많이 생각햇 건강식품을 많이들 선물하실거에요. 그래서 제가 뽑은 Top1은 건강식품입니다. 가격이 적당하며 내 몸도 건강해질 수 있는고, 평상시에 간편하게 들고다니며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상대방의 건강을 챙긴다는 마음도 덤으로 나에게 호감을 줄 수 있죠. 또 좋은 건강식품 선물하면 홍삼세트죠. 10만원선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선물 건강식품을 Top1으로 뽑았습니다.

 

-->

댓글